NEWS

작성일2023.08.09

㈜우수 ‘리비스타’, ‘강철부대’ 최영재-김민준 및 배우 겸 홈트너 안서희 전속모델 선정

‘리비스타’, 최영재-김민준-안서희 브랜드 전속모델 선정
신제품 ‘리비스타 스포츠마스크’, 100% 국내 생산... 99.9% 살균 및 항균 인증
관계자 “전속모델 3인방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 제품 아이덴티티와 부합”


 

G.ECONOMY(지이코노미) 이창현 기자 | 어깨교정밴드, 손목보호대 등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우수(대표 이돈관)의 '리비스타'가 채널A 밀리터리 서바이벌 ‘강철부대’를 통해 얼굴을 알린 최영재, 김민준를 비롯해 배우 겸 홈트레이너 안서희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특수부대 제707특수임무단 장교 출신 방송인으로, ‘강철부대’ 시즌1과 2의 마스터로 활약 중인 최영재는 연예인 못지않은 조각 같은 외모와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강철부대’ 시즌 1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UDT/SEAL(해군특수전전단) 팀장 김민준은 방송 당시, 냉철한 카리스마와 함께 강철 같은 체력으로 팀을 이끌며 화제의 인물로 급부상하기도 했다. 배우 안서희 역시 특유의 건강한 매력을 앞세워 본업인 배우 외에 홈트레이너로써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우수 관계자는 “이번 ‘리비스타’ 브랜드 셀럽으로 선정된 최영재와 김민준, 안서희 세 명의 공통점은 단연 건강미다”며“ 평소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함을 유지하고 있는 3인의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는 ‘리비스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된다고 판단,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배경을 밝혔다.

 

3월 출시된 ‘리비스타 스포츠마스크’는 피부에 닿는 면적의 최소화를 통해 스포츠를 비롯해 다양한 외부활동 시에도 안정적이고 쉽게 숨을 쉴 수 있도록 고안된 100% 국내 생산 스포츠마스크다. 우수한 통기성의 메쉬 원단 외피와 우레탄 폼 소재 중피, 속건성 원단 내피 등 3중 접착 레이어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속한 건조도 가능하다. 또한 장시간 착용 시 귀가 아플 수 있는 기존 마스크의 단점을 고려, 신축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원단 귀걸이와 3D 입체 디자인을 통해 한층 쾌적한 착용감을 완성시켰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인체에 무해한 천연 복합 미네랄 성분을 섬유에 적용하여 국내 스포츠용 마스크로는 최초로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99.9% 살균 및 항균 인증을 받았으며, UV차단 및 빨아서 쓸 수 있는 다회용 마스크로써 실용성도 확보하고 있다.

 

한편 ‘리비스타 스포츠마스크’는 브랜드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