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작성일2021.10.28

스타킹 전문브랜드 '미스뷰티라인' 프리미엄 스타킹 '샤이나' 출시

2018.09.07 


스타킹 전문 브랜드 ‘미스뷰티라인’ 관계자는 오는 10일, 프리미엄 스타킹 ‘샤이나’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미스뷰티라인’ 프리미엄 스타킹 ‘샤이나’는 기능성 스타킹 전문 제조20년 업력의 국내 스타킹 제조 업체 ㈜우수(대표 이돈관)와 온라인 광고 마케팅을 기반으로 유통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한 한큐컴퍼니(대표 장석근)가 공동 개발, 출시하는 스타킹 전문 브랜드이다.

일반적인 스타킹은 SCY (single covered yarn)원사와 나일론 원사를 한번 꼬아 만들어진 조직으로 쉽게 올이 나가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런 기존 스타킹의 내구성을 높인 원사가 DCY(double covered yarn)라는 것. 나일론 원사를 양방향으로 두 번 꼬아 만든 DCY 고급 원사를 사용한 프리미엄 스타킹은 일반 스타킹에 비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바디 라인을 잡아주는 탄력있는 착용감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스타킹 ‘샤이나’는 뛰어난 내구성과 신축성을 갖춘 DCY고급 원사를 사용한 무봉제 스타킹이다. 다리 각 부위별 차등 압박 디자인으로 각선미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혈액 순환을 도와 다리 부종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샤이나’ 스타킹 엉덩이와 복부에 사용된 기능성 섬유인 마이판핏 원사는 특수 세라믹을 섬유 내부에 혼입하여 영구적으로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을 방사, 일반 파장보다 80배 이상 깊이 스며들어 미세하게 세포에 진동을 줌으로써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빠른 발열 효과 및 발열 지속력을 높여준다.

아름다운 다리 라인은 물론 엉덩이와 복부까지 한번에 매끈하게 잡아주는 프리미엄 스타킹 전문 브랜드 ‘미스뷰티라인’의 ‘샤이나 스타킹’은 20데니어, 30데니어, 200데니어 3종이다.

‘미스뷰티라인’ 브랜드 매니저는 “여성의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나온다. 아름다움을 위해 건강을 해치던 기존의 압박 스타킹과 달리 편안한 착용감에 다리 부종 해소는 물론 복부 혈액 순환과 온도 유지가 중요한 여성 건강까지 신경쓴 진정한 프리미엄 스타킹이다” 며 “정체된 기존 스타킹 시장에 프리미엄 스타킹 ‘샤이나’ 출시로 기능성 스타킹의 판도가 새롭게 바뀔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a685ee87481ae96be75edc810d10595_1635383488_9445.jpg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