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闻

작성일2020.07.23

[메가쇼 2020 시즌1] 우수, 매끈한 각선미 뽐내줄 ‘미스뷰티라인’ 주목

스타킹 제조 전문기업 우수(대표 이돈관)가 지난 6월 18일에서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메가쇼 2020 시즌1’에 참가해 봉제라인이 없는 압박 밴드 스타킹 ‘미스뷰티라인’ 제품을 선보였다.

우수는 30년간 스타킹 기술을 연구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제조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킹 제조 전문기업이다. 스타킹뿐만 아니라 쿨토시, 골프양말, 보정속바지 등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생산하는 소싱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미국과 중국, 멕시코, 호주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메가쇼 시즌1에서 선보인 미스뷰라인은 장시간 서서 오래 앉아 일하는 현대인들이 느끼는 다리 통증과 부종을 예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주목받는다. 우수만의 기술력이 가미된 단계별 압박 설계로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마이판 및 특수 원사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부종 완화에 도움을 준다.

여성들이 민감하게 생각하는 다리 라인을 잡아주는 것도 강점이다. 발목부터 종아리, 허벅지 순으로 압박해 매끈한 다리 라인을 완성시켜준다. 이와 함께 엉덩이 힙업 기능과 복부 보정 기능도 함께 갖추고 있어 여성 참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우수 관계자는 “미스뷰티라인은 자체기술을 바탕으로 한 단계별 설계로 압박 스타킹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입체적으로 조여줘 슬림한 각선미와 붓기 완화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20 메가쇼 시즌1’은 650여개 기업 1,000개 부스가 관람객을 맞이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메가리빙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메가라이프스타일쇼, Mr.메가쇼 5가지 주제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었다. 이와 함께 B2B 프로그램인 비즈니스 플랫폼 ‘메가쇼 바나나 라운지’까지 함께 진행되어 지난 6월 21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녹색경제신문(http://www.greened.kr)